2018년 9월 11일 화요일

보험 치질인가요?



 


 
 
 
=====
↘클릭해서 전문가에게 보험 상담을 받아보세요.
www.보험무료상담.com

=====
 
 
 

 
 
 
 
 
 
=====
보험 관련 태그 :
80살비갱신형암보험이란
보험 치질인가요?
28살치과보험혜택
50대 암보험
29살암보험비교사이트
56살의료실비보험
매송면 보험설계사
어린이교육보험
보험 치질인가요?
용산구 서빙고동 보험설계사
89살운전자보험가입
손해보험암보험
암손해보험
태아보험 가입시기
남방동 보험설계사
35살단독실비보험가입
보험 치질인가요?
16살단독실비보험이란
키즈보험
74살비갱신형암보험이란
당뇨병암보험
인천 동구 만석동 보험설계사
학자금저축보험
67살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보험 치질인가요?
전립선암 실비보험
16살실손의료비보험비교사이트
63살암보험무료상담
요도암보험
37살비갱신형암보험무료상담
운전자보험가입여부
42살한의원보험
보험 치질인가요?
54살비갱신형암보험무료상담
78살치과보험
=====
 
 
 
 
[Q&A]
=====
보험 치질인가요?
=====
현재 21이 되는 대학생입니다.
원래 소화불량이 지속적으로 있었고, 고3때 변비와 약간의 치질 비슷한 증상이 있어서 바르는
약으로 일단 처치를 했었습니다.그 후에 괜찮은 것 같더니 자취를 시작하며
식생활이 불규칙해져서 그런지 다시 증상이 보이는 것 같았습니다..가끔 피도 비치고 변을
볼 때 항상 화끈거리는 통증이 있었습니다자취방 주변환경이 나빠서 약을 구하기 힘들어
간단한 좌욕 등으로 버텼습니다ㅠㅠ그런데 오늘 변을 본 후 닦는데 이상한 느낌이 들어
물로 닦고 만져보니 웬 얇은 줄 같은 게 항문에서 삐져나와 늘어져 있었습니다..항문 주변에는
혹같은 것도 만져지고요ㅠㅠ 일단 그 줄같은 건 다시 밀어넣은 상태지만 항문쪽에 계속 만져지고
이질감이 있습니다아마 치질인 것 같은데 수술이 필요할 정도일까요..? 사정의 여의치 않아 오래
방치했는지라ㅠㅠ 수술비용은 얼마 정도 드나요?
=====
보험 블로그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My Blog URL : qq03qq20003.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세 남자의 편의점 음식을 부탁해 ㅎㅎㅎㅎㅎㅎ

    세 남자의 편의점 음식을 부탁해 ㅎㅎㅎㅎㅎㅎ Tags :     세     부탁해     편의점     ㅎㅎㅎㅎㅎㅎ     음식을     남자의   1907040538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겨찾기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