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21일 금요일

KD*연금보험 vs 신*종신보험 어떤걸 해지할까요



 


 
 
 
=====
↘클릭해서 전문가에게 보험 상담을 받아보세요.
www.보험무료상담.com

=====
 
 
 

 
 
 
 
 
 
=====
보험 관련 태그 :
82살자동차보험무료상담
KD*연금보험 vs 신*종신보험 어떤걸 해지할까요
63살치과보험가입
노인의료보험
건강보험가입
상해보험순위
부부운전자보험추천
무배당알파플러스보장보험
KD*연금보험 vs 신*종신보험 어떤걸 해지할까요
생명암보험
100세만기암보험
44살암보험이란
암보험견적비교
73살비갱신형암보험무료상담
20대 임플란트보험
용산구 효창동 보험설계사
KD*연금보험 vs 신*종신보험 어떤걸 해지할까요
무진단치아보험
태아보험사이트
63살운전자보험가입순위
유병자실비
70살실손의료비보험무료상담
52살실비보험가입
60살치과보험이란
KD*연금보험 vs 신*종신보험 어떤걸 해지할까요
왕징면 보험설계사
내가입보험
당수동 보험설계사
85살한방병원보험
88살한의원보험가입
5살실손의료비보험무료상담
60살한방병원보험이란
KD*연금보험 vs 신*종신보험 어떤걸 해지할까요
해상 암보험
59살단독실비보험무료상담
=====
 
 
 
 
[Q&A]
=====
KD*연금보험 vs 신*종신보험 어떤걸 해지할까요
=====
KD*연금보험과 신*종신보험 2개가 있습니다.-(무)kD*적립플러스연금보험-신*유*설Plus종신보험
(이 외 변액유니버셜 보험이 하나 더 있긴 하지만 수익율 및 관리가 나쁘지 않아 계속 가져갈 계획입니다
(월20.추가납입X))둘다 장기 저축 및 나중에 연금 또는 큰 목돈용으로 시작한 상품들인데요.
이제 육아 생각을 하다보니 고정지출을 좀 줄여야될 필요성도 있고 나중되면
제 스스로가 유지를 못할수도 있을것 같아서 미리 필요한 상품만 딱 유지하면서 추가납입을 할까 고민중입니다.
2개 상품이 매월 10만원씩 들어가는데 1개 해지하고 1개 상품에 추납 월 10만원
하는 식으로요.전문가 분들이 보기엔 장기적으로 가져갈만한 상품이 어떤건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ㅠ
신*은 사업비가 너무 크지만 최저보증이율이 높고KD*는 사업비는 상대적으로 적지만 최저보증이율이 낮네요ㅠㅠ
사실 월 10만원으로 가입한 이유가 추납하려고 한건데 가입 이후 한번도 추납을 못했습니다...가입 상품을
1개로 하고 추납을 했어야 하는데 상품이 2개고 추납을 하려니 그게 또 부담되더라구요...;;;어리석죠;;;
어떤걸 가져가야할지 많은 조언 좀 부탁드려요...ㅠㅠㅠ
=====
보험 블로그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My Blog URL : qq03qq20003ab.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세 남자의 편의점 음식을 부탁해 ㅎㅎㅎㅎㅎㅎ

    세 남자의 편의점 음식을 부탁해 ㅎㅎㅎㅎㅎㅎ Tags :     세     부탁해     편의점     ㅎㅎㅎㅎㅎㅎ     음식을     남자의   1907040538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겨찾기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