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4일 목요일

주식매매일지 / 대웅제약 / 적금추천 /코스피 / 대웅제약 "美 에볼루스 사장 '나보타' 공장 방문"










 





 

























주식매매일지 / 적금추천
대웅제약
* 최종적으로 투자의 결정은 본인 자신이 해야하는 것입니다.
* 대웅제약 뉴스를 참고하여, 스마트한 결정을 내리도록 하세요.
대웅제약 "美 에볼루스 사장 '나보타' 공장 방문"
대웅제약, 생산공장 변경으로 나보타 중국 임상시험계획 승인 자진회수
대웅제약, 나보타 중국 임상시험계획 자진회수·재제출 하기로
대웅제약, 나보타 중국 임상계획 자진철회
대웅제약, 생산공장 변경 위해 '나보타 中임상 승인' 자진회수
대웅제약 "中 임상시험계획 자진 회수…2공장 생산으로 계획 변경"
대웅제약, 17일까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실시
대웅제약,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 나서
대웅제약, 2018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대웅제약,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대웅제약 "상생펀드로 헬스케어 생태계 성장 지원"
대웅제약, 해외 현지법인 근무 외국인 유학생 채용
대웅제약 'KOTRA 채용박람회' 참가
대웅제약, 해외 법인 근무할 글로벌 인재 선발
대웅제약, '2018 코트라 외국인 유학생 채용박람회' 참가
대웅제약, '우루사' 사내 이벤트 진행
대웅, 구강관리 벤처기업 인수
대웅, 5억원에 구강관리업체 지분 60% 인수…자회사 편입
대웅, 서울대서 설립된 구강 관련 제품·솔루션 벤처기업 인수
대웅, 구강용품 개발사 에스티에이치이솔루션 자회사로 편입
[추석 선물] 대웅제약, 간 해독작용 강화에 효과…장기간 복용해도 내성...

주식 투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한 자료를 올리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좋은 재테크, 주식 홈페이지(카페)가 있으면 추천을 해주세요.
byeonggeunim@gmail.com
1810040708

 
 



My Blog URL : qq03qq20003abc.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세 남자의 편의점 음식을 부탁해 ㅎㅎㅎㅎㅎㅎ

    세 남자의 편의점 음식을 부탁해 ㅎㅎㅎㅎㅎㅎ Tags :     세     부탁해     편의점     ㅎㅎㅎㅎㅎㅎ     음식을     남자의   1907040538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겨찾기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