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4일 목요일

주식종목 / LG생활건강 / 주식현재가 /코스피 / 제자리걸음 생활용품 시장…톱2 LG생건·애경 전략은?










 





 

























주식종목 / 주식현재가
LG생활건강
* 최종적으로 투자의 결정은 본인 자신이 해야하는 것입니다.
* LG생활건강 뉴스를 참고하여, 스마트한 결정을 내리도록 하세요.
제자리걸음 생활용품 시장…톱2 LG생건·애경 전략은?
LG생건 더마리프트,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 출시
LG생건, 화장품은 성장세·생활용품은 발목 - BNK
LG생활건강, 생활용품 부문 점유율 하락이 주가 발목-BNK투자證
[다산경영상]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M&A로 화장품·생활용품·음...
[클릭 e종목] LG생활건강, 고가 제품 브랜드 경쟁력·실적 가시성↑…...
[한경로보뉴스] 'LG생활건강' 5% 이상 상승, 2018.2Q, 매출...
[특징주]LG생활건강, 면세점 매출액 증가 기대감에 강세
[특징주]국경절 기대에 화장품주 '강세'…LG생활건강 4%↑
LG생활건강, ‘숨37° 장인희 아트 컬래버 에디션’ 출시
아모레·LG생건 편집숍, 한국판 '세포라'로 변신
아모레 LG생건 자사편집숍 대대적 변신..올리브영에 '반격'

주식 투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한 자료를 올리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좋은 재테크, 주식 홈페이지(카페)가 있으면 추천을 해주세요.
byeonggeunim@gmail.com
1810040708

 
 



My Blog URL : qq03qq20003ab.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세 남자의 편의점 음식을 부탁해 ㅎㅎㅎㅎㅎㅎ

    세 남자의 편의점 음식을 부탁해 ㅎㅎㅎㅎㅎㅎ Tags :     세     부탁해     편의점     ㅎㅎㅎㅎㅎㅎ     음식을     남자의   1907040538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겨찾기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좋...